Customer Dedicated
고객의 시선에서, 우리가 필요할 때 적재적소에
우리는 고객의 시각에서 바라보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필요한 제품과 지원을 손쉽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고객 중심의 팀과 체계를 구성하여, 우리나라 전역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전문가 집단
Specialists
Ph.D., Pathology Technician, Lab Researcher, Engineer, Scientist
저희 전문 고객 지원 팀은 박사급 연구원, 병리사, 엔지니어, 과학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비의 설치, 평가, 기술 지원, 사후 관리, 교육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각 제품별로 전문 팀이 구성되어 지원합니다.
다양한 부서가 협력을 통해 크로스 기능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다우의 학습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Customer
Relationship
Specialized
Functions
Specialized
Customer
Support
Scientific
Association
Scientific
Promotion
Material
On, Off-line
Seminar
Detailed
Specialty
Dedication
Customer-Oriented Capabilities
고객 지원 과정 예시
검사 담당자 변경,
신규 입사 등의 이슈로
검사 문제 발생
1차 고객지원
이메일
통화
방문
2차 교육지원
Service Card,
QuickGuide 등의
교육자료 제공
3차 교육지원
웹세미나,
동영상 교육자료
제공
원활한
검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