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Sensing
다우는 시대의 맥박을 감지하며 흐름을 읽는 눈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니즈와 기술동향을 감지하며 적절한 대응책을 준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있습니다.
Our motto
Death valley story
캘리포니아 동부의 국립공원에 있는 데스밸리는 오랫동안 풀 한 포기 없이 죽은 듯한 모습으로 불리었습니다.
그러나 2004년에는 이상한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짧고도 강한 비로 인해 골짜기의 소금평야와 모래언덕이 다채롭게 꽃피웠습니다.
현지인들은 이것을 "슈퍼블룸"이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데스밸리는 실제로 죽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씨앗들이 비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처럼, 시장개발을 위해서는 고객들의 "미충족 필요"가 무엇인지, 이것이 시장에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한 통찰이 필요합니다.
Dow has been developing markets to contribute to improvement of customer’s
medical practices through providing a better solution for unmet needs in the market.
Newly introduced techology by Dow
2005
R-Mix
Highly improved
virus culture assay
2006
HLA-SBT
Firstly introduced
high resolution
HLA assay
2009
Freelite
New technology
approved by NECA
2013
Sofia POCT
Influenza
New technology
approved by NECA
2015
B/T cell
rearrangement
New technology
approved by NECA
2016
CgA for NETs
New technology
approved by NECA
2020
HLA-NGS
Firstly introduced
high resolution
(NGS) HLA assay